리뷰
main_thumbnail_새티스파이어 펭귄 혼자즐기는 새로운 쾌감

새티스파이어

새티스파이어 펭귄 혼자즐기는 새로운 쾌감

게시글 정보
작성자 won01 조회 19
본문 내용

요즘 남친과 장거리가 되어서 혼자 보내는 시간이 많다보니 자연스럽게 기구들에도 관심을 가지게되었어요. 사실 예전에 딜도를 한번 선물받은적이 있는데 너무 투박하고 적나라한 느낌에 그 뒤로는 기구에 관심을 가지지 않다가 몇달전 삽입과 클리자극을 같이 느낄수 있는 제품을 사용했는데 쓰다보니 저는 클리자극에 더 예민하더라고요. 그리고 삽입을 해야 클리자극을 할 수 있는 구조가 항상 아쉬웠거든요.

그러다 발견한게 요 새티스파이어 펭귄!!


24da81fa47ad227bca44949abd4e9687_1763958236_5434.jpg
 

그립감이나 소재가 손에 찰진 감이 있어서 딱 좋고, 작동법도 아주 수월했어요.

충전방식도 마그네틱 형이라 방수걱정 따로 없이 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진동 단계는 11단계로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고요. 저는 7~8단계 정도가 저에게 감도가 딱 좋더라고요. 처음에 손에 대봤을때는 그다지 느낌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클리에 대고 작동하는 순간 바로 흡입력이 확실히 느껴지고 7단계부터는 온몸이 찌릿하면서 확실한 쾌감이 느껴지더라고요. 7단계로 느끼다 8단계를 딱 올려주면 바로 오르가즘이 와서 쾌락의 끝을 보게되요. 

그리고 이건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시간이 채 10분도 걸리지 않더라고요.

항상 손으로만 하다가 새티스파이어 펭귄 맛을 보고 난 후로는 손으로는 확실히 부족해요.


며칠전에 남친이 와서 같이 사용했는데 저보다도 더 좋아하더라고요. 둘이 사용하니까 밤새 지치지도 않고 계속 하게되더라는..ㅎㅎ

보기에는 귀여운 펭귄이지만 성능은 아주 파워풀하고 강하다는거! 

소음도 많이 크지않고,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휴대성도 좋아서 저는 매일 가지고 다녀요. 이거 쓰고 나서는 문득 느끼고 싶을때가 많아서ㅋㅋ

그럴때마다 정말 단시간에 쾌락을 맛볼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하나 아쉬운 점은 진동이 여러가지로 나뉘어 즐길 수 있음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하지만, 같이 놀땐 어느새 길들여지고 있는 저를 발견하고 있답니다



본 리뷰는 허니미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으며, 테스터님의 실제 사용 경험을 솔직하게 담았습니다.



댓글목록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관련된 콘텐츠

공지사항
지금 많이 보는 게시글